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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달포장용기 전문 기업인 ㈜팩스타는 이 달 1월 정기배송 서비스 시장에 진출했다고 4일 밝혔다.
㈜팩스타 관계자는 “정기배송 서비스는 고객의 구매부터 배송까지 원터치 주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.
연령층이 높은 주 고객층인 소상공인을 위하여 도입한 서비스로,
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할인 제도와 각 업주의 사용패턴에 맞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” 고 밝혔다.
특히 “보통 주문이 번거로워 한꺼번에 많은 양을 주문하여 보관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,
이는 프렌차이즈 전문점이 아닌 개별 소상공인에게는 공간 협소의 불편함을 줄 수 있다.
팩스타 정기배송 서비스의 신청을 통해 정기적으로 필요 수량만큼 배송을 받아 볼 수 있어,
개인 소상공인의 공간 협소의 고충을 덜어낼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이다.
또한 소상공인이 주기적으로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는데 있어 불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됐다는 점이 경쟁력이다”고 덧붙였다.
한편, ㈜팩스타는 앞으로도 모든 소상공인의 가치 있는 소비를 위해,
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밝힘과 동시에
이번 서비스는 매 회 결제시 1~4%씩 (최대 4%) 할인혜택을 지원하며,
원하는 배송주기를 선택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.
출처 : 더퍼스트미디어(http://www.thefirstmedia.net)